해외여행 정보

해외여행 시 항공기 딜레이 될때 대처법

네박자 2022. 11. 5. 07:33

해외여행 시 비행기  연기될 때 처리방법

항공기 출발시간 딜레이(연장)될 때 우리는
문자 하나 받고 기다리기만 하는 것이 답일까? 비행기 출발시간

그런데 1577 1000으로 전화해서 상담원 연결해서 딜레이 된 시간을 말하지만, 대한항공으로 전화하면 안내 멘트만 오래 나오고 정작 상담원들은 이런 안내를 거의 하지 않는다. 모른다고 하는 상담원이 대부분이다. 왜 딜레이 시간 문자도 늦게 보내면서 ᆢ그럼 고객님들에게 이런 보상을 받을 수 있다는 내용의 문자는 안 보내는 걸까? 아주 극소수의 극렬 항의자에게만 위 곳으로 가면 쿠폰 주고 쉴 공간이 있다고 알려준다. 대기업의 일하는 자세 개선이 요구되는 대목이다.
항공기 출발시간 연기 등 고객 불편에 적극 대응하는 모습은 전혀 아니다.
인천공항 제2터미널 247번 게이트 앞 위층(4층)에 위와 같은 곳이 있다. 여기에 가면 쉴 수 있고, 디레이 시간에 따라 식사 등 사 먹을 수 있는 쿠폰을 주기도 한다. 3명이 전화해서 출발시간 디 레이에 대하여 문의하고, 쉴 곳이라든가 뭐 대책이 없냐고 했지만 1명에게만 위 장소로 가보라는 답변을 받았다.
2명에게는 가서 문의해보라는 식으로 구체적으로
항공기 출발시간 1시간 2시간 3시간 별로 어떻게 다른지 전화로는 말해주지 않는 소극적인 자세였다.
인천공항 제2터미널 247번 게이트 앞 위층(4층)에 위와 같은 곳이 있다. 여기에 가면 쉴 수 있고, 디레이 시간에 따라 식사 등 사 먹을 수 있는 쿠폰을 주기도 한다. 1시간 이상 항공기 출발시간이 연기된다면 반드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